반응형


3월 31일 휘성이 서울의 한 건물 화장실에서 수면마취제를 투약하고 쓰러진 채 발견되었다.


사진 한국일보


그리고 4월 2일, MBN뉴스가 휘성이 수면마취제를 투약하기 전 의문의 남성을 만나 약물로 추정되고 있는 검은 봉지를 건네 받는 모습이 포착된 CCTV를 공개했다.


사진 MBN 방송 캡쳐


MBN뉴스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흰색의 외투를 입은 휘성이 택시에서 내려 전화를 한 뒤에 의문의 남성과 만났다. 휘성은 이 남성과 한동안 대화를 나눈 뒤에, 봉지 속 내용물을 확인한 뒤 해당 봉지를 건네 받았다.


이 영상은 휘성이 판매자로 추정되는 남성과 거래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


사진 MBN 방송 캡쳐


한편 휘성은 이 검은 봉지를 건네 받고, 해당 건물에 들어간 지 30분 만에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로 발견되었다. 당시 휘성이 발견된 화장실에서는 검은 비닐봉지와 주사기, 약병이 놓여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휘성을 처음 발견한 사람은 "처음에는 이상한 말을 할 정도로 의식이 없었다가 추워서 벌벌 떠는 듯한 떨림이 계속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휘성은 경찰 조사에서 "인터넷에서 알게 된 사람과 거래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진다.


현재 경찰은 휘성의 약물 입수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