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채널 올리브의 <밥블레스유2> PD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해당 PD가 소속된 CJ ENM 측은 28일 오후 한 언론사를 통해 "당사 직원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현재 사옥 전체를 폐쇄하고 긴급 방역 조치 중이다. CJ ENM은 지난달 27일부터 불가피한 상황을 제외한 전 임직원 대상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부득이 출근하는 직원들은 체온 확인 절차를 거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 방송 캡쳐


이어 CJ ENM 측은 <밥블레스유2> PD의 확진에 대해서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PD와 접촉한 프로그램 제작진과 스태프는 자가 격리에 들어간 상태이며, 확진 관련 소식과 정보에 대해서 제작진과 스태프, 출연진에게 모두 공유했다. 접촉자들은 모두 내일까지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밥블레스유2>의 방영 여부에 대해서는 "미정이며, 휴방 공지는 코로나19 검사 결과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CJ ENM


한편 <밥블레스유2>의 출연 중인 박나래 씨 측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출연자들은 확진자와 접촉이 없었다. 자가격리 대상이 아니어서 개인 안전수칙을 따르며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확진 판정을 받은 PD는 <밥블레스유2> 연출진 중의 한 명이다. CJ ENM 측은 해당 확진자의 동선과 접촉자 등을 파악 중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