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생 함께할 사람들은 서로 닮아간다고 한다. 그러나 이 속설은 사람에게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적어도 이들을 보면 알 것이다.

제우스(Zeus)의 반려인이자 친구인 제임스(James)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생활의 일부분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다.

사람들은 그의 여러 사진과 영상에 대해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그중 단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건 따로 있었다.

그건 다름 아닌 제우스의 영상이었다. 영상 속 제우스는 저마다 다른 매력을 뽐내며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장발의 독일 셰퍼드 제우스는 제임스와 닮아 다부져진 체격에 성격 또한 개구장이다.

가끔, 제우스는 순수한 매력을 뽐낸다. 텔레비전 화면에 소떼가 지나가는 것을 유심히 지켜보고는 그 속에 빠져 열심히 짖어댄다.

 

제임스와 함께 신나게 운동하는 것을 즐기는 제우스. 운동이 끝나고 난 뒤, 갈증을 해소하는 방법부터 차원이 다르다.

 

 

하지만, 정작 제우스의 숨은 매력은 따로 있었다. 치명적인 매력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빛을 발한다.
반려인 제임스에 따르면 그날 제우스는 사고를 쳐 간식을 바닥에 쏟고 말았다. 지저분 해진 바닥을 청소를 하기 위해 제임스는 제우스를 방안에 들여 놓았다.
그리고 순간, 예상치 못한 상황이 펼쳐진다.

제우스의 숨은 매력은 아래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Instagram / kingzeusofcali

('kingzeusofcali'의 허락을 받고 작성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