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불나는 꿈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정에 재물운이 들어온 꿈!

앞으로 집안에 출세하는 사람이나 집안을 일으킬 만한 일이 생길 것입니다.

만약 사업을 진행 중이라면, 크게 번창할 것을 의미합니다.


학교에 불나는 꿈

인간관계에서 갈등을 겪게 될 것입니다.

꿈 속에서 불의 정도가 클수록 갈등의 정도가 심할 것입니다ㅠ


차에 불나는 꿈

만약 본인 차에 불이 난 것이라면 본이에게 재물운이 들어온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긍정적인 결과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산에 불나는 꿈

건물에 불나는 꿈

현재 곤경에 처해 있다면, 이제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걱정거리도 해결되어서 편안한 생활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불을 보고 도망가는 꿈

직장이나 가정에서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안겨줄 것입니다.ㅠ


본인 몸에 불이 붙는 꿈

대표적인 길몽!

특히 신분상승의 기회가 들어온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 사업가라면 성공적인 사업가로, 취준생이라면 취직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본인 몸에 화상을 입는 꿈

현재 계약을 추진 중이라면, 완전한 계약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or 좋은 인연으로 인해 귀중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무덤에서 불이 나는 꿈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이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ㅠ


강한 불로 인해 모든 것이 불 타는 꿈

곧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나'를 도와줄 조력자가 등장할 것입니다.


아파트가 불 나는 꿈

진행 중인 일이 긍정적인 결과를 갖고 오게 될 것입니다.

사업을 진행 중이라면,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나무에 불 나는 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빠른 시일에 해결될 것입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단계라면,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모든 것이 타서 재로 남은 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무언가에 투자를 하게 된다면, 손실이 생길 것입니다ㅠ


물을 이용해 불을 끄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산이 줄어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부동산이나 예상밖의 사고로 인해 큰 지출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불길이 꺼져가는 꿈

이별을 암시하는 흉몽ㅠ

배우자나 연인과 이별하게 될 수도 있으니 평소 그 대상에게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불 속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자신의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소속된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키는 일이 생기고, 이를 통해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